오픈애즈가 주목한 2025년도 AI 트렌드 아카이브
[안녕, 2025] 2025년 AI 트렌드 모음집_상반기
by 오픈애즈
[EVENT] 자연과 일상, 그리고 사람의 온기를 담는 브랜드, 에피그램.
[O'story] 에피그램이 강진에서 스테이를 운영하는 이유는?
Culture
[뉴스 콕] 롯데시네마·메가박스 합병설… CGV 넘는 ‘빅 스크린’ 나올까
CRM 마케팅 A to Z
고객 생애 가치(LTV)를 높이는 CRM 전략, “고객과의 관계부터 다시 설계하자”
로우앵글 레터
영화 <즐거운 인생>으로 본 '밴드-붐', 마케팅적 경험 경제
요즘 세상 트렌드
비락식혜는 왜 경복궁을 담았나?
인사이트
인구흐름 따라가는 DOOH 전략: 유동인구 데이터를 광고 전략으로 바꾸는 법
클래스
스토리텔링, 어쨌건 모든 건 이야기
브루스의 영감노트
쿠팡플레이는 왜 무료 일반회원제를 도입했을까?
바로 써먹는 인사이트
마케팅에 실패했을 때 확인해야 할 5가지
IGAW마케팅클라우드의 매거진
30년간 변하지 않은 TV 시청 조사, 이제는 달라져야 한다 (1) TV 시청률, 이제는 전수 조사로 바뀌어야 할 때
광고상품
1834 여성에게 사랑받는 독서 매체
월 1천만의 토픽별 Q&A 커뮤니티
국내 1위의 캠핑 서비스
가정의 달 5월 이벤트·팝업 모음
트렌드
KBO시즌 치열한 마케팅 홈런 경쟁 : 프로야구 ‘1000만’ 관중 시대
미래에셋증권 매거진
사랑에 빠지는 순간🩷 예술가는 풍경으로 말한다
The Pick
K-뷰티, 아직 늦지 않았다고요!
Branding
칸예 한정판 신상품을 쿠팡에서 산다? 쿠팡과 YE의 윈윈 전략
마케팅솔루션
소마코
팀퍼포먼스
기묘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