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es24, 이마트24, CJ제일제당이 만나 세계문화전집 대표 작품의 표지 디자인을 적용한 햇반컵반 패키지가 출시됐다.
CJ제일제당은 간편식 브랜드 이미지를 '몸의 양식'으로 강조하고, YES24는 서점 외 공간에서의 도서를 홍보할 기회를 얻었으며, 이마트24는 '문화 콘텐츠'를 활용한 경쟁력 강화했다. 이로써 세 기업 모두 모두 윈윈(win-win)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.
지난 2월, 이들은 '책장셰프 콘테스트'라는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책 속 이야기에 등장하는 음식을 상품으로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으며, 공동 마케팅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었다.